SW 학사공지
★ [2017-2학기] 헬퍼,컴프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 [2017-2학기] 근로장학금 안내(헬퍼,컴프조교)
꼼꼼하게 작성 안할시 반려하여 다시 작성해야함!!! 아래 잘 읽고 작성바랍니다.
2017-2학기 종료일이 다가옴에 따라 12월,1월 근무상황부를 ~12/15(금)까지 미리 수합하고자 합니다.
웬만한 학생들은 12월분만 작성하면 되지만, 1월분 작성자 첨부파일 필히 확인바랍니다!!
* 근무내용 상세히,성실히 기입 바랍니다!!!
★ 근무내용 붙임파일 꼭 참고하여 작성하고, 근무내용 내에 근무일자 별 "멘티학생이름"을
두명 이상 무조건 작성해야 함!! 칸을 넘어가도 무관함. 다..다..익..선..
(컴프/헬퍼조교의 경우 담당분반의 학생이름 기입, 학과 or 학번기재 금지)
※ 12월 18일(월요일)부터 동계현장실습을 진행하는 학생들은
12월 근무상황부만 총근무시간 20시간으로(12/1~12/15)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변경된 근무상황부 공고파일 확인_회색음영표시)
ex ) 헬퍼 및 컴프 조교의 경우 '주요근무내용'을 첨부파일의 내용으로 상세히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정이 안됩니다.
[12월 근무상황부 작성요령]
* 12/1(금)~12/15(금)까지 주당 10시간 작성!
* 12/18(월)~12/29(금)까지 주당 20시간 작성!
[1월 근무상황부 작성요령]
* 1/2(화)~1/31(수)까지 주당 20시간으로 작성!
(시급8,000원)
근로시간 : 학기중 주당 최대 10시간 근로 (학생 별 근로시간 첨부파일 참고!)
근로장학금 신청서 일자: 017.08.30
근로장학금은 익월 중순에 지급 원칙 ex) 9월근무 => 10월 중순에 장학금지급
근무상황부 및 신청서는 모두 수기로 써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지워지지 않는 볼펜으로)
근무상황부 일자는 공휴일 제외, 월~금 만 가능 (9시부터 18시간 중 본인이 근무한 시간 적용, 점심시간 제외) 본인 시간표와 겹치지 않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근무상황부 작성 요령]
※ 위와 관련하여 공지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상세한 내용이 궁금한 학생은 SW 중심대학 사업단으로 방문 바랍니다. (문의 : 910-5987)
※ 75명의 근로장학생의 서류를 수합하고 있기에, 빠른 제출 부탁드립니다.
[참고]
과학기술인번호 발급 사이트 : http://hurims.ntis.go.kr/index.jsp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http://minwon.nhis.or.kr/retrieveMinwonMain.xx
★ [2017-2학기] 헬퍼,컴프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 |||||
작성일 | 17.09.29 | 구분 | 학부 | 작성자 | 강지혜 |
---|---|---|---|---|---|
첨부파일 | 근로 근무상황부_CK-II.xlsx (15.0 KB) 근무내용.hwp (23.5 KB) (공고용) 2017-2학기 컴프헬퍼와 동계현장실습 중복자_171208.pdf (65.4 KB) | 조회수 | 12536 | ||
게시물 내용※ [2017-2학기] 근로장학금 안내(헬퍼,컴프조교) 꼼꼼하게 작성 안할시 반려하여 다시 작성해야함!!! 아래 잘 읽고 작성바랍니다. 2017-2학기 종료일이 다가옴에 따라 12월,1월 근무상황부를 ~12/15(금)까지 미리 수합하고자 합니다. 웬만한 학생들은 12월분만 작성하면 되지만, 1월분 작성자 첨부파일 필히 확인바랍니다!! * 근무내용 상세히,성실히 기입 바랍니다!!! ★ 근무내용 붙임파일 꼭 참고하여 작성하고, 근무내용 내에 근무일자 별 "멘티학생이름"을 두명 이상 무조건 작성해야 함!! 칸을 넘어가도 무관함. 다..다..익..선..
(컴프/헬퍼조교의 경우 담당분반의 학생이름 기입, 학과 or 학번기재 금지)
※ 12월 18일(월요일)부터 동계현장실습을 진행하는 학생들은 12월 근무상황부만 총근무시간 20시간으로(12/1~12/15)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변경된 근무상황부 공고파일 확인_회색음영표시) ex ) 헬퍼 및 컴프 조교의 경우 '주요근무내용'을 첨부파일의 내용으로 상세히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정이 안됩니다.
[12월 근무상황부 작성요령] * 12/1(금)~12/15(금)까지 주당 10시간 작성! * 12/18(월)~12/29(금)까지 주당 20시간 작성! [1월 근무상황부 작성요령] * 1/2(화)~1/31(수)까지 주당 20시간으로 작성!
(시급8,000원) 근로시간 : 학기중 주당 최대 10시간 근로 (학생 별 근로시간 첨부파일 참고!) 근로장학금 신청서 일자: 017.08.30 근로장학금은 익월 중순에 지급 원칙 ex) 9월근무 => 10월 중순에 장학금지급 근무상황부 및 신청서는 모두 수기로 써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지워지지 않는 볼펜으로) 근무상황부 일자는 공휴일 제외, 월~금 만 가능 (9시부터 18시간 중 본인이 근무한 시간 적용, 점심시간 제외) 본인 시간표와 겹치지 않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근무상황부 작성 요령]
※ 위와 관련하여 공지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상세한 내용이 궁금한 학생은 SW 중심대학 사업단으로 방문 바랍니다. (문의 : 910-5987) ※ 75명의 근로장학생의 서류를 수합하고 있기에, 빠른 제출 부탁드립니다. CK-II, SW중심대학 근무상황부 작성 학생별로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공통] 1. 근로장학금 신청서 1부
[공통] 2. 월 별 근무상황부 (각1부)
[공통] 3. 통장사본, 신분증사본
[SW중심대학사업단 근무상황부작성] 4. 재학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과학기술인번호 입니다.
[참고] 과학기술인번호 발급 사이트 : http://hurims.ntis.go.kr/index.jsp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http://minwon.nhis.or.kr/retrieveMinwonMain.x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