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 [2017-2학기] 헬퍼,컴프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2017-2학기] 근로장학금 안내(헬퍼,컴프조교)

꼼꼼하게 작성 안할시 반려하여 다시 작성해야함!!! 아래 잘 읽고 작성바랍니다.

2017-2학기 종료일이 다가옴에 따라 12월,1월 근무상황부를 ~12/15(금)까지 미리 수합하고자 합니다.

웬만한 학생들은 12월분만 작성하면 되지만, 1월분 작성자 첨부파일 필히 확인바랍니다!!

* 근무내용 상세히,성실히 기입 바랍니다!!!

★ 근무내용 붙임파일 꼭 참고하여 작성하고, 근무내용 내에 근무일자 별 "멘티학생이름"을

두명 이상 무조건 작성해야 함!! 칸을 넘어가도 무관함. 다..다..익..선.. 

 

(컴프/헬퍼조교의 경우 담당분반의 학생이름 기입, 학과 or 학번기재 금지)   

 

 

※ 12월 18일(월요일)부터 동계현장실습을 진행하는 학생들은

    12월 근무상황부만 총근무시간 20시간으로(12/1~12/15)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변경된 근무상황부 공고파일 확인_회색음영표시)

ex ) 헬퍼 및 컴프 조교의 경우 '주요근무내용'을 첨부파일의 내용으로 상세히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정이 안됩니다.

 

[12월 근무상황부 작성요령]

* 12/1(금)~12/15(금)까지 주당 10시간 작성!

* 12/18(월)~12/29(금)까지 주당 20시간 작성!

[1월 근무상황부 작성요령]

* 1/2(화)~1/31(수)까지 주당 20시간으로 작성!

 

 

 

(시급8,000원)

근로시간 학기중 주당 최대 10시간 근로 (학생 별 근로시간 첨부파일 참고!)

근로장학금 신청서 일자: 017.08.30

근로장학금은 익월 중순에 지급 원칙  ex) 9월근무 => 10월 중순에 장학금지급

근무상황부 및 신청서는 모두 수기로 써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지워지지 않는 볼펜으로)

근무상황부 일자는 공휴일 제외, ~금 만 가능 (9시부터 18시간 중 본인이 근무한 시간 적용, 점심시간 제외) 본인 시간표와 겹치지 않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근무상황부 작성 요령]

 

 

 

 

 

 

 

 

 

 

위와 관련하여 공지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상세한 내용이 궁금한 학생은 SW 중심대학 사업단으로 방문 바랍니다. (문의 : 910-5987)

※ 75명의 근로장학생의 서류를 수합하고 있기에, 빠른 제출 부탁드립니다.

CK-II, SW중심대학 근무상황부 작성 학생별로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공통] 1. 근로장학금 신청서 1
[공통] 2. 월 별 근무상황부 (1)
[공통] 3. 통장사본, 신분증사본
[SW중심대학사업단 근무상황부작성] 4. 재학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과학기술인번호  입니다.

[참고]

과학기술인번호 발급 사이트 : http://hurims.ntis.go.kr/index.jsp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http://minwon.nhis.or.kr/retrieveMinwonMain.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