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 2016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운영 안내
- 16.07.20 / 강지혜
- 붙임1. 현장실습 제출서류 양식.hwp
- 붙임 3. 대학생 현장실습 운영규정(시행).hwp
1. 실습기간 : 2016학년도 2학기(12주 이상만 신청 가능, 붙임 3 제5조 5항 참조)
2. 신청자격 : 5차 학기 이상의 재학생(졸업심사대상자의 경우 협조사항 참조)
※ 지원불가 대상
(1) 현장실습 외 타 과목 신청자
(2) 현장실습 교과목 18학점 이상 이수자
(3) 야간 편제학생
(4) 휴학생
(5) 해당기관의 필요에 따라 학생을 모집하여 근로, 인턴, 아르바이트 등으로 지원하여 선발 된 학생(붙임 3 제7조 참조)
3. 운영교과목
이수구분 |
교과목명 |
실습 인정 기간 |
인정학점 |
전공선택 |
현장실습 1 |
4주 이상 ~ 6주 이하 |
3학점 |
현장실습 2 |
6주 초과 ~ 8주 이하 |
6학점 | |
현장실습 3 |
8주 초과 ~ 12주 이하 |
9학점 | |
일반선택 |
현장실습 4 |
4주 이상 ~ 6주 이하 |
3학점 |
현장실습 5 |
6주 초과 ~ 8주 이하 |
6학점 | |
현장실습 6 |
8주 초과 ~ 12주 이하 |
9학점 | |
현장실습 7 |
12주 초과 ~ 15주 이하 |
12학점 | |
현장실습 8 |
15주 초과 ~ 18주 이하 |
15학점 | |
현장실습 9 |
18주 초과 |
18학점 |
※ 실습인정기간 및 인정학점개정 진행 중임. 완료 후 통보예정
4. 주요일정(안)
일정 |
주요 내용 |
비고 |
08.09(화) ~ 08.12(금) |
학생 수강신청(1차) |
각 학부(과) |
~ 08.16(화) |
현장실습 참여학생 명단 및 제출서류 공문제출(1차) (제출서류 붙임 1, 2 참조) |
단과대학 |
08.16(화) ~ 08.26(금) |
현장실습 추가신청자 2차 접수 |
각 학부(과) |
~ 08.26(금) |
현장실습 참여학생 명단 및 제출서류 공문제출(2차) (제출서류 붙임 1, 2 참조) |
단과대학 |
08.29(월) ~ |
현장실습 실시 |
단과대학 |
12.05(월) ~ 12.16(금) |
실습완료 학생 대상 : 실습 후 이수현황 및 제출서류 공문제출 |
단과대학 |
1월 중 |
학점인정 및 지원금 지급 |
교무팀, 학생지원팀, LINC사업단 |
★ 2016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운영 안내 | ||||||||||||||||||||||||||||||||||||||||||||||||||||||||||||||
작성일 | 16.07.20 | 구분 | 학부 | 작성자 | 강지혜 | |||||||||||||||||||||||||||||||||||||||||||||||||||||||||
---|---|---|---|---|---|---|---|---|---|---|---|---|---|---|---|---|---|---|---|---|---|---|---|---|---|---|---|---|---|---|---|---|---|---|---|---|---|---|---|---|---|---|---|---|---|---|---|---|---|---|---|---|---|---|---|---|---|---|---|---|---|---|
첨부파일 | 붙임1. 현장실습 제출서류 양식.hwp (36.5 KB) 붙임 3. 대학생 현장실습 운영규정(시행).hwp (27.5 KB) | 조회수 | 5533 | |||||||||||||||||||||||||||||||||||||||||||||||||||||||||||
게시물 내용
1. 실습기간 : 2016학년도 2학기(12주 이상만 신청 가능, 붙임 3 제5조 5항 참조) 2. 신청자격 : 5차 학기 이상의 재학생(졸업심사대상자의 경우 협조사항 참조) ※ 지원불가 대상 (1) 현장실습 외 타 과목 신청자 (2) 현장실습 교과목 18학점 이상 이수자 (3) 야간 편제학생 (4) 휴학생 (5) 해당기관의 필요에 따라 학생을 모집하여 근로, 인턴, 아르바이트 등으로 지원하여 선발 된 학생(붙임 3 제7조 참조) 3. 운영교과목
※ 실습인정기간 및 인정학점개정 진행 중임. 완료 후 통보예정 4. 주요일정(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