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 금요일 참여 업체들 리스트 및 학생 인턴 모집

  • 16.06.20 / 강지혜

 

  지난주 금요일에 있었던 스타트업을 위한 인턴/취업 설명회 참여 업체를 소개해 드립니다.

모두 열정적으로 기술 개발을 통해 세상에 필요한 서비스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아래 업체들과 여름 + @ 인턴 혹은 취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지금 바로 임성수교수(sslim@kookmin.ac.kr)에게 연락 바랍니다.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내도 좋습니다.

 

* 코다임(codigm.com) : 웹기반 Goorm IDE로 유명한 스타트업입니다. 온라인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이 이루어질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 액세스(www.xsinc.co.kr) : ReadyBoot, ReadyDisk 등 원격 디스크 기반 시스템 부팅, 활용 솔루션을 보유한 실력 있는 업체입니다.

* 노매드커넥션(www.nomadconnection.com) :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을 보유한 업체입니다. 이미 여러 이동통신 업체에 모바일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 쉬프트(http://www.shifts.asia/index_ko.html) :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입니다. 이미 다양한 실력 있는 스타트업에 투자한 성과가 있습니다. 실력 있는 스타트업을 찾아내고 함께 성장시킬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 테이스트로그(www.tastelog.net) : 맛집 찾아주는 모바일 서비스 업체로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 개발에 참여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 IT&BASIC(itnbasic.com) : SYMFLOW라는 협업 강의/학습 솔루션을 공급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서비스의 큰 성장과 함께 할 실력 있는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 그렙(www.grepp.co) :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한 교육, 커뮤니티, 커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코딩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만들어 올려줄 인턴을 찾고 있습니다.

* 휴마트컴퍼니(www.trost.co.kr) : 온라인 심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서비스의 기반을 만들고 이제 성장을 함께 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 키클롭스(Cyclops) : 곰플레이어로 유명한 그레텍의 창립자인 배인식 대표님이 새로 시작한 스타트업입니다. 역시 동영상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리앤컴퍼니, 와플서비스(www.waffle.at) : 광고 + 와이파이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이미 많은 와이파이 서비스 업체에 공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