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 2016학년도 1학기 근로시급 안내 및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2016학년도 1학기 근로시급 및 일반근로장학생 인원을 붙임과 같이 배정하오니 기한 내에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부서별 배정인원 :2016-1학기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및 배정현황붙임 참조

2. 근로시급 및 적용기간 : 6,100(2016.03.01. ~ 12.31)

- 2017.01.01. ~ 12.31 : 2017년 최저임금 시급의 십원단위 절상으로 적용함.

3. 최대근로시간 및 장학금액 : 30시간 (\183,000)

4. 학생신청 및 추천 가능 기간(종합정보시스템)

. 신청기간 : 2016.02.23.() 03.01.() 8일간

. 추천기간 : 2016.02.23.() 03.03.() 10일간

5. 공문 회신 및 통장사본 제출 기한 : 2015.03.11.()

6. 제출서류 : 추천학생 본인 통장사본

8. 신청 및 추천절차

. 신청(학생)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근로장학생신청 >> 전산입력 후 신청서를 출력하여 근로부서에 제출(붙임 매뉴얼 참조)

. 추천(부서) : 종합정보시스템 >> 장학시스템 >> 장학정보 >> 일반근로장학추천 관리에서 학생(학번 또는 이름)을 검색하여 개월 수를 지정한 후 추천(저장)(붙임 매뉴얼 참조)

9. 행정사항

. 추천학생에 대하여는 종합정보시스템상에서 반드시 엑셀파일형태로 다운로드한 후 근로장학생 추천 공문(전자결재)에 첨부하시어 상기 기한 내에 제출함.

. 통장사본근무부서 및 학번 기재 후 학생지원팀에 인편으로 제출함

. 학생이 종합정보시스템과 제출 통장사본의 수취계좌를 올바르게 입력할 수 있도록 지도함.

. 학생이 제출한 근로장학생 신청서는 해당 부서에 보관하며, 근로장학생에 대해서는 학생 개인별 근무상황부를 작성하여 철저하게 관리함.

. 근로장학생 신청안내문을 교학팀 및 학부()사무실 게시판에 게시함.

. 근로학생이 변경되지 않도록 사전 안내를 철저히 해야함.

 

첨 부 :1. 근로장학생 신청메뉴얼(학생용) 1

2. 근무상황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