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

2018학년도 2학기 12월 근무상황부(헬퍼, 랩애니웨어, 컴프) 제출 안내

아래의 작성 주의사항을 꼼꼼히 읽은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달 근무상황부의 경우, 근무시간과 관련하여 전달사항이 있으니 반드시 본인이 직접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2018. 12. 11.(화) 15:00까지

2. 근무기간:

- 동계현장실습 참여 학생: 2018. 12. 03.(월) ~ 2018. 12. 14.(금)까지의 근무상황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 동계현장실습 비참여 학생: 2018. 12. 03.(월) ~ 2018. 12. 21.(금)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7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방학이 시작되는 12월 17일 부터는 주당 20시간까지 가능함

4. 하루 4시간 이상을 근무할 시에는 4시간 근무 후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록해야 합니다.

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시간을 근무한 경우의 근무시간: 13:00 ~ 18:30으로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입해야 함.

5. 담당 학부생 이름을 2명 이상 무조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프 학생의 경우, 담당 분반의 학생이름 기입)

6. 내용은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 (볼펜으로 작성 해야함)

담당자 란은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화이트 사용은 금지합니다. (화이트 사용시 다시 작성해야함)

7. 제출서류: 근무상황부 1부

8. 첨부파일의 12월 근로 작성 시간의 근무상황부 종류(자동차SW디자인, SW중심대학)를 확인하고 본인에 해당하는 근무상황부로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소득세와 관련하여 SW중심대학근무상황부로 제출하는 학생들의 경우,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 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