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23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실물 학생증 신청 기간 연장 안내
- 23.03.27 / 김민서
- 대학 ID 카드 신청 매뉴얼.pdf
2023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실물 학생증 신청 안내
1. 학생증 용도 : 학생 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2. 카드학생증(실물) 발급 안내
가. 신청 대상 : 신(편)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나. 신청 기간 : 2023.3.28.(화) ~ 2023.4.9.(일) 17:00까지
다. 신청 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우리WON뱅킹 다운로드 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
*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우리-won-뱅킹/id1470181651
1) 우리WON뱅킹 앱 신규 설치자 :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 화면에서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후 단계별 진행
2) 우리WON뱅킹 앱 기존 설치자 : 메인화면 우측 하단 전체메뉴 > 금융거래 > 신용/현금/학생증카드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 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여권 사용 불가)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 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3년 4월 3일 이후 발급 가능함.
5) 전면 대면 수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모바일 학생증 사용은 실물 학생증 일괄신청(~4.9(일))
또는 개별 신청(4.3(월)~)을 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1학기 계도기간을 거쳐 2학기(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사용이 불가함.
마.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기재한 자택 또는 본교 내 우리은행(종합복지관 2층)에서 가능함.
(우리은행의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바. 문의 시간 및 연락처
1) 문의 시간 : 0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실물 학생증 발급 관려 문의 :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 ID카드 신청 학적 정보 문의 :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4060)
2023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실물 학생증 신청 기간 연장 안내 | |||||
작성일 | 23.03.27 | 구분 | 학부 | 작성자 | 김민서 |
---|---|---|---|---|---|
첨부파일 | 대학 ID 카드 신청 매뉴얼.pdf (863.0 KB) | 조회수 | 7409 | ||
게시물 내용2023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실물 학생증 신청 안내
1. 학생증 용도 : 학생 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2. 카드학생증(실물) 발급 안내
가. 신청 대상 : 신(편)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나. 신청 기간 : 2023.3.28.(화) ~ 2023.4.9.(일) 17:00까지
다. 신청 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우리WON뱅킹 다운로드 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 *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우리-won-뱅킹/id1470181651
1) 우리WON뱅킹 앱 신규 설치자 :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 화면에서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후 단계별 진행
2) 우리WON뱅킹 앱 기존 설치자 : 메인화면 우측 하단 전체메뉴 > 금융거래 > 신용/현금/학생증카드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 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여권 사용 불가)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 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3년 4월 3일 이후 발급 가능함.
5) 전면 대면 수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모바일 학생증 사용은 실물 학생증 일괄신청(~4.9(일)) 또는 개별 신청(4.3(월)~)을 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1학기 계도기간을 거쳐 2학기(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사용이 불가함.
마.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기재한 자택 또는 본교 내 우리은행(종합복지관 2층)에서 가능함. (우리은행의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바. 문의 시간 및 연락처
1) 문의 시간 : 0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실물 학생증 발급 관려 문의 :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 ID카드 신청 학적 정보 문의 :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40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