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22학년도 2학기 12월 근무상황부 제출안내
제출 기한: 2022. 12. 27.(화) 14:00까지
2. 제출 방법: 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월별 근무상황부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 온라인 근무 진행했던 학생들만(사진 캡쳐 필수)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12월: 2022. 12. 01.(목) ~ 2022. 12. 16.(금)
대체 공휴일에 근무한 학생들은 다른 날짜로 옮겨서적어주세요.
월별 총 근로시간 : 18시간(주 6시간 근무자),24시간(주 8시간 근무자),
3주 근무 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 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근로장학금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단,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학생들 서류를 하나하나 확인하여 보내기때문에 다시 수정할 경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근무상황부 예시대로 주요 근무내용 부분을 자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최대한 수정할 수 있는 파일로 제출)
문의사항 : 02-910-5644
2022학년도 2학기 12월 근무상황부 제출안내 | |||||
작성일 | 22.12.22 | 구분 | SW중심대학 | 작성자 | 서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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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붙임2. SW중심대학 사업단 근로 근무상황부 양식_헬퍼(2022)_12월.xlsx (17.7 KB) 붙임3. 근로장학금_결과보고서.hwp (26.0 KB) | 조회수 | 7166 | ||
게시물 내용제출 기한: 2022. 12. 27.(화) 14:00까지
2. 제출 방법: 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월별 근무상황부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 온라인 근무 진행했던 학생들만(사진 캡쳐 필수)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12월: 2022. 12. 01.(목) ~ 2022. 12. 16.(금) 대체 공휴일에 근무한 학생들은 다른 날짜로 옮겨서적어주세요.
월별 총 근로시간 : 18시간(주 6시간 근무자),24시간(주 8시간 근무자), 3주 근무 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 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근로장학금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단,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학생들 서류를 하나하나 확인하여 보내기때문에 다시 수정할 경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근무상황부 예시대로 주요 근무내용 부분을 자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최대한 수정할 수 있는 파일로 제출)
문의사항 : 02-910-5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