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22학년도 2학기 코호트 헬퍼 10월 근무상황부 안내
- 22.11.16 / 서애리
제출 기한: 2022. 11. 18.(금) 14:00까지
2. 제출 방법: 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월별 근무상황부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 온라인 근무 진행했던 학생들만(사진 캡쳐 필수)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10월: 2022. 10. 04.(화) ~ 2022. 10. 31.(월)
대체 공휴일에 근무한 학생들은 다른 날짜로 옮겨서적어주세요.
예비군으로 해당시간 근무 못했던 학생들은 12월에 근무 보충할 에정입니다.
월별 총 근로시간 : 24간(주 6시간 근무자),32시간(주 8시간 근무자),
4주 근무 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 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근로장학금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단,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근무상황부 예시대로 주요 근무내용 부분을 자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최대한 수정할 수 있는 파일로 제출)
문의사항 : 02-910-5644
2022학년도 2학기 코호트 헬퍼 10월 근무상황부 안내 | |||||
작성일 | 22.11.16 | 구분 | SW중심대학 | 작성자 | 서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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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5709 | ||||
게시물 내용제출 기한: 2022. 11. 18.(금) 14:00까지
2. 제출 방법: 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월별 근무상황부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 온라인 근무 진행했던 학생들만(사진 캡쳐 필수)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10월: 2022. 10. 04.(화) ~ 2022. 10. 31.(월) 대체 공휴일에 근무한 학생들은 다른 날짜로 옮겨서적어주세요. 예비군으로 해당시간 근무 못했던 학생들은 12월에 근무 보충할 에정입니다.
월별 총 근로시간 : 24간(주 6시간 근무자),32시간(주 8시간 근무자), 4주 근무 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 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근로장학금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단,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근무상황부 예시대로 주요 근무내용 부분을 자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최대한 수정할 수 있는 파일로 제출)
문의사항 : 02-910-5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