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22학년도 2학기 9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제출 기한: 2022. 10. 06.(목) 14:00까지

 

 

2. 제출 방법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근로장학금 신청서 ---->  첫 달만 제출( 8월31일 날짜 변경하지마세요)

 

2) 월별 근무상황부

 

3)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 온라인 근무 진행했던 학생들만(사진 캡쳐 필수)

 

4) 재학증명서 ----> 첫 달만 제출

 

5) 신분증통장사본 (A4용지 1장으로 제출) ----> 첫 달만 제출

  참고: 본인 계좌번호가 ON국민 포털에 입력된 계좌번호와 일치하여야 함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9: 2022. 9. 01.(목) ~ 2022. 9. 30.(금)

 

월별 총 근로시간  헬퍼(24~32시간, 4주 근무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 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근로장학금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이 경우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근무상황부 예시대로 주요 근무내용 부분을 자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최대한 수정할 수 있는 파일로 제출)

 

  문의사항 : 02-910-5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