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21학년도 1학기 학부조교 3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 21.03.30 / 서애리
- 4차 튜터장학금 근무상황부.zip
- sw중심대 근무상황부.zip
2021학년도 1학기 3월 학부조교 서류 제출 안내
학생별로 근로지원금 기관이 달라 작성 양식이 다르니 본인의 학번과 작성양식을 확인하시고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2021. 4. 06.(화) 14:00까지
2. 제출 방법: 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1.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근로장학금 신청서 ----> 첫 달만 제출
2) 월별 근무상황부
3)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4) 재학증명서 ----> 첫 달만 제출
5) 신분증& 통장사본 (A4용지 1장으로 제출) ----> 첫 달만 제출
참고: 본인 계좌번호가 ON국민 포털에 입력된 계좌번호와 일치하여야 함
3-2. 튜터장학금 제출서류
1) 튜터장학금_학생용신청서 ----> 첫 달만 제출
2) 튜터장학금_근무일지
3) 튜터장학금_학생용보고서
4) 재학증명서 ----> 첫 달만 제출
5) 신분증& 통장사본 (A4용지 1장으로 제출) ----> 첫 달만 제출
참고: 본인 계좌번호가 ON국민 포털에 입력된 계좌번호와 일치하여야 함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3월: 2021. 3. 02.(화) ~ 2021. 3. 31.(수)
월별 총 근로시간 : 컴프(20시간)
헬퍼, 랩 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40시간) 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튜터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단,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문의사항 : 02-910-5644
2021학년도 1학기 학부조교 3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 |||||
작성일 | 21.03.30 | 구분 | SW중심대학 | 작성자 | 서애리 |
---|---|---|---|---|---|
첨부파일 | 4차 튜터장학금 근무상황부.zip (47.6 KB) sw중심대 근무상황부.zip (44.4 KB) | 조회수 | 12662 | ||
게시물 내용2021학년도 1학기 3월 학부조교 서류 제출 안내
학생별로 근로지원금 기관이 달라 작성 양식이 다르니 본인의 학번과 작성양식을 확인하시고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2021. 4. 06.(화) 14:00까지
2. 제출 방법: 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1.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근로장학금 신청서 ----> 첫 달만 제출
2) 월별 근무상황부
3)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4) 재학증명서 ----> 첫 달만 제출
5) 신분증& 통장사본 (A4용지 1장으로 제출) ----> 첫 달만 제출 참고: 본인 계좌번호가 ON국민 포털에 입력된 계좌번호와 일치하여야 함
3-2. 튜터장학금 제출서류
1) 튜터장학금_학생용신청서 ----> 첫 달만 제출
2) 튜터장학금_근무일지
3) 튜터장학금_학생용보고서
4) 재학증명서 ----> 첫 달만 제출
5) 신분증& 통장사본 (A4용지 1장으로 제출) ----> 첫 달만 제출 참고: 본인 계좌번호가 ON국민 포털에 입력된 계좌번호와 일치하여야 함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3월: 2021. 3. 02.(화) ~ 2021. 3. 31.(수)
월별 총 근로시간 : 컴프(20시간) 헬퍼, 랩 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40시간) 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튜터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단,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문의사항 : 02-910-5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