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21학년도 1학기 학부조교 3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3월 학부조교 서류 제출 안내

 

 

학생별로 근로지원금 기관이 달라 작성 양식이 다르니 본인의 학번과 작성양식을 확인하시고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2021. 4. 06.(화) 14:00까지

 

 

2. 제출 방법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1. SW중심대학 제출서류

 

1) 근로장학금 신청서 ---->  첫 달만 제출

 

2) 월별 근무상황부

 

3)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4) 재학증명서 ----> 첫 달만 제출

 

5) 신분증통장사본 (A4용지 1장으로 제출) ----> 첫 달만 제출

  참고: 본인 계좌번호가 ON국민 포털에 입력된 계좌번호와 일치하여야 함

 

 

3-2. 튜터장학금 제출서류

 

1) 튜터장학금_학생용신청서 ---->  첫 달만 제출

 

2) 튜터장학금_근무일지

 

3) 튜터장학금_학생용보고서

 

4) 재학증명서 ----> 첫 달만 제출

 

5) 신분증통장사본 (A4용지 1장으로 제출) ----> 첫 달만 제출

참고: 본인 계좌번호가 ON국민 포털에 입력된 계좌번호와 일치하여야 함

 

 

4. 작성요령

 

1) 근무 상황부 기간

- 3: 2021. 3. 02.(화) ~ 2021. 3. 31.(수)

 

월별 총 근로시간 컴프(20시간)

                        헬퍼랩 애니웨어센서클라우드 (40시간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상황부 날짜및 양식 변경하지 마세요)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 캡쳐한 사진을 4장이상 올려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튜터신청서 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6)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이 경우내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문의사항 : 02-910-5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