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20학년도 2학기 10월 근무상황부 제출안내

2020학년도 2학기 10월 근무상황부(헬퍼, 랩 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컴프)제출 안내

 

 

 

 

 

 

 

 

 

 

1.제출 기한:2020. 10. 28.() 15:00까지

 

 

2.제출 방법:dofl@kookmin.ac.kr 이메일 제출

 

3.제출서류

 

1)월별 근무상황부

 

2)근무 활동 결과보고서

 

 

4.작성요령

1)근무 상황부 기간

- 9: 2020. 10. 05.() ~ 2020. 10. 30.()

월별 총 근로시간 : 컴프(16시간)

헬퍼,랩 애니웨어,센서클라우드(32시간)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2) 근무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때 본인들이 활동한 내용에 관해캡쳐한 사진을4이상 첨부해주세요.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6시간,주 최대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근무상황부 및 튜터신청서타이핑 작성 가능합니다.(, 서명란 부분필수로 전자서명 또는 출력 후 자필서명)

 

5) 컴프,헬퍼,랩 애니웨어,센서클라우드 다 같은 양식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6) 근무처는 담당 과목명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지원금액과 관련하여 기타소득세가 원천 징수되어 지급됩니다. 이 경우, 내년 5월에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기타소득세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 바랍

 

니다.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