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19학년도 2학기 9월 근무상황부(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컴프) 제출 안내
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와 컴프 조교의 작성 양식이 다르니 아래의 작성 주의사항을 꼼꼼히 읽은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9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2019. 09. 30.(월) 15:00까지
2. 근무 기간: 2019. 09. 02.(월) ~ 2019. 09. 30.(월) 까지의 근무상황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하루 4시간 이상을 근무할 시에는 4시간 근무 후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록하고, 괄호로 ‘휴식시간 30분 포함’이라고 기록해야 합니다.
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시간을 근무한 경우의 근무시간: 13:00 ~ 18:30((휴식시간 30분 포함)으로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입해야 함.
5. 내용은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 (볼펜으로 작성 해야함)
담당자 란은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화이트 사용은 금지합니다.
6. 제출서류:
-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 A4용지 1장에 복사
- 재학증명서 1부
- 근무일지 1부(튜터장학금_근무일지 양식)
- 튜터장학금_학생용신청서 1부
- 튜터장학금_학생용보고서 1부 (보고서에 근무 사진 첨부 해야함)
<컴프 조교 9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2019. 09. 30.(월) 15:00까지
2. 근무기간: 2019. 09. 02.(월) ~ 2019. 09. 30.(월) 까지의 근무상황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하루 4시간 이상을 근무할 시에는 4시간 근무 후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록해야 합니다.
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시간을 근무한 경우의 근무시간: 13:00 ~ 18:30으로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입해야 함.
5. 담당 학부생 이름을 2명 이상 무조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프 학생의 경우, 담당 분반의 학생이름 기입)
6. 내용은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 (볼펜으로 작성 해야함)
담당자 란은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화이트 사용은 금지합니다.
7. 제출서류:
-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을 A4용지 1장에 복사
- 재학증명서 1부
- 근로장학금 신청서 1부 (SW중심대학 근로장학금 신청서 양식)
- 근무상황부 1부(SW중심대학 근로 근무상황부 양식)
※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2019학년도 2학기 9월 근무상황부(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컴프) 제출 안내 | |||||
작성일 | 19.09.26 | 구분 | 학부 | 작성자 | 조현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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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9월 작성 시간_공지.xlsx (11.1 KB) SW중심대학 근로장학금 신청서_양식(컴프조교용).hwp (28.5 KB) SW중심대학 사업단 근로 근무상황부 양식(컴프조교용).xlsx (15.8 KB) 튜터장학금_근무일지(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용).xlsx (14.5 KB) 튜터장학금_학생용보고서(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용).hwp (27.5 KB) 튜터장학금_학생용신청서(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용).hwp (32.0 KB) | 조회수 | 3424 | ||
게시물 내용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와 컴프 조교의 작성 양식이 다르니 아래의 작성 주의사항을 꼼꼼히 읽은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헬퍼, 랩애니웨어, 센서클라우드 9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2019. 09. 30.(월) 15:00까지
2. 근무 기간: 2019. 09. 02.(월) ~ 2019. 09. 30.(월) 까지의 근무상황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하루 4시간 이상을 근무할 시에는 4시간 근무 후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록하고, 괄호로 ‘휴식시간 30분 포함’이라고 기록해야 합니다.
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시간을 근무한 경우의 근무시간: 13:00 ~ 18:30((휴식시간 30분 포함)으로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입해야 함.
5. 내용은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 (볼펜으로 작성 해야함) 담당자 란은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화이트 사용은 금지합니다.
6. 제출서류: -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 A4용지 1장에 복사 - 재학증명서 1부 - 근무일지 1부(튜터장학금_근무일지 양식) - 튜터장학금_학생용신청서 1부 - 튜터장학금_학생용보고서 1부 (보고서에 근무 사진 첨부 해야함)
<컴프 조교 9월 근무상황부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2019. 09. 30.(월) 15:00까지
2. 근무기간: 2019. 09. 02.(월) ~ 2019. 09. 30.(월) 까지의 근무상황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3. 근로시간은 일일 최대 6시간, 주 최대 10시간을 넘을 수 없고, 주말과 공휴일의 근무 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하루 4시간 이상을 근무할 시에는 4시간 근무 후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록해야 합니다.
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시간을 근무한 경우의 근무시간: 13:00 ~ 18:30으로 휴식시간 30분을 포함해서 기입해야 함.
5. 담당 학부생 이름을 2명 이상 무조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프 학생의 경우, 담당 분반의 학생이름 기입)
6. 내용은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연필 사용 안됩니다. (볼펜으로 작성 해야함) 담당자 란은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화이트 사용은 금지합니다.
7. 제출서류: -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을 A4용지 1장에 복사 - 재학증명서 1부 - 근로장학금 신청서 1부 (SW중심대학 근로장학금 신청서 양식) - 근무상황부 1부(SW중심대학 근로 근무상황부 양식)
※ 근무상황부가 위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