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성곡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 중단 안내
- 18.06.18 / 강예진
 
| 
			 학술정보시스템 고도화사업에 따른 성곡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 중단 안내  | 
		
| 
			 성곡도서관 학술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에 따른 시스템 점검 및 교체 작업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자료 대출, 홈페이지, 전자정보 교외 접속 등 시스템 연계 서비스를 중단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불편하시더라도 서비스 개선 작업의 일환인 만큼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1. 기간 : 2018년 6월 28일(목) ~ 7월 3일(화) (총 6일)
※ 6월 30일(토)은 자료실을 휴실하며, 기간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서비스 중단 내역 및 지원 사항
| 
			 구 분  | 
			
			 내 용  | 
			
			 비고  | 
		
| 
			 대출/반납  | 
			
			 자료 대출 중단(예약도서/우선정리 포함) 자료 반납은 정상 운영하며, 자료실/분관 정상 개실함  | 
			
			 반납예정일은 기간 중 자동 연장  | 
		
| 
			 홈페이지 서비스  | 
			
			 홈페이지 가동 전면 중단(검색, 도서 구입 신청 등) 자료 검색은 각 실별(중앙대출실 포함) 직원에게 요청  | 
			
			 
  | 
		
| 
			 전자정보 이용  | 
			
			 전자정보 교외 접속 중단 및 전자책 이용 불가 전자정보는 교내에서만 이용 가능(일부 전자정보 제외)  | 
			
			 이용 가능 여부는 별첨 참조  | 
		
| 
			 출입 게이트  | 
			
			 도서관 출입 시 신분증을 이용한 출입 인증 불가 작업 기간 중 별도 인증 없이 자유 출입 허용  | 
			
			 
  | 
		
| 
			 열람실 좌석 발급  | 
			
			 열람실 좌석 발급 시스템 전체 중단(키오스크, 모바일) 
  | 
			
			 
  | 
		
| 
			 인터넷 시설 예약  | 
			
			 인터넷을 통한 스터디룸, 이매지니어룸, 캐럴 예약 불가 중앙대출실 방문 예약 또는 전화 예약(내선 4199) 지원  | 
			
			 
  | 
		
| 
			 전임교원 자료 배송  | 
			
			 도서관 소장자료 배송은 대출 중단으로 이용 불가 
  | 
			
			 
  | 
		
| 
			 기타  | 
			
			 도서 연체로 증명서 발급 및 휴학 신청이 제한된 경우 : 중앙대출실에 자료 반납 > 자료 반납 확인서 발급 > 교무팀 제출 > 증명서 발급 및 휴학 신청 가능 타 기관 열람 의뢰서는 오프라인 발급 : 학술정보기획팀  | 
			
			 
  | 
		
3. 관련 문의 : 성곡도서관 학술정보기획팀(내선번호 6714~6717)
| 성곡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 중단 안내 | ||||||||||||||||||||||||||||||||||
| 작성일 | 18.06.18 | 구분 | 학부 | 작성자 | 강예진 | |||||||||||||||||||||||||||||
|---|---|---|---|---|---|---|---|---|---|---|---|---|---|---|---|---|---|---|---|---|---|---|---|---|---|---|---|---|---|---|---|---|---|---|
| 조회수 | 3855 | |||||||||||||||||||||||||||||||||
										게시물 내용
 
 
 
 1. 기간 : 2018년 6월 28일(목) ~ 7월 3일(화) (총 6일) ※ 6월 30일(토)은 자료실을 휴실하며, 기간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서비스 중단 내역 및 지원 사항 
 
 3. 관련 문의 : 성곡도서관 학술정보기획팀(내선번호 6714~671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