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입찰공고]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 업체 선정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 22.01.28 / 이윤희
- 국외도서 입찰 참가 신청서.hwp
- 국외도서 입찰 참가 각서.hwp
- 국외도서 업체 선정 기준(안).hwp
입찰 공고번호 : 제2022000006호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업체 입찰 공고 |
1. 공고명: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 업체 선정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2. 구입예정예산: 일금구천만원정 (\90,000,000)
※도서관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으며, 복수업체 선정시에는 1/n이 됨
3. 계약기간: 2022.03.01 ~ 2023.02.28.
4. 주요일정
가. 공고기간: 2022.02.03. ~ 2022.02.14
나. 서류접수: 2022.02.08. ~ 2022.02.15.
나. 결과발표: 2022.02.21. (개별통보)
5. 서류제출처: 국민대학교 성곡도서관 1층 학술지원팀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6. 참가자격
가. 사업장 주소지가 서울 소재 업체로서 소재지에서 계약기간 동안 국외도서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나. 2021년도 연간 4년제 대학도서관에 국외도서 납품 실적이 5억원 이상인 업체
다. 재직 정규직원이 10인 이상이며, 발주한 도서를 직접 납품하고 현장 검수하며 관련 업무 등을
전담할 상시 근무 직원이 있는 업체
라.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 구축 전담 직원이 있으며, MARC 및 분류기호(DDC23판이상 적 용)제공 및 관련 요구사항 등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마. 위 각 호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업체
7. 참가등록 서류
가. 참가신청서 1부 [본교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1부
라. 법인인감(개인: 개인인감) 증명원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법인등기부(개인: 주민등록증) 등본 1부
바. 납품실적(확인) 증명원 1부 [원본 제출]
- 2021년도 4년제 대학도서관 국외도서 납품실적 증명서 (연간 5억원 이상)
사. 재직 정규직원 10인 이상 확인 가능한 제 증명서 1부
아. 사서자격증 소지 직원수 확인 가능한 제 증명서 1부
자. 2020년 국세청 발행 표준재무제표증명 1부
차. 참가 각서 [본교소정양식]
8. 선정 및 계약 방법
가. 선정업체 수 : 적격 업체 중 평가 결과 상위 업체 2개 이내 선정
나. 평가 기준
1) 2021년도 납품실적 (30점)
2) 자산규모 (30점)
3) 재직 정규직원 수 (15점)
4)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구축 전담 직원 수 (15점)
5) 2021학년도 기납품업체 평가 결과 반영 (±10점)
다. 평가지표에 따라 채점하여 총점으로 순위 산정
라. 평가결과에 따라 선정업체 수는 적의 조정할 수 있음
마. 선정업체와 내부 구입률 책정 예정가 이하로 협의하여 계약 체결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학교 성곡도서관 학술지원팀(910-4185)으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22년 02월 03일
국 민 대 학 교 총 장
[입찰공고]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 업체 선정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 ||||||
작성일 | 22.01.28 | 작성자 | 이윤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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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국외도서 입찰 참가 신청서.hwp 국외도서 입찰 참가 각서.hwp 국외도서 업체 선정 기준(안).hwp | 조회수 | 18651 | |||
게시물 내용입찰 공고번호 : 제2022000006호
1. 공고명: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 업체 선정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2. 구입예정예산: 일금구천만원정 (\90,000,000) ※도서관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으며, 복수업체 선정시에는 1/n이 됨
3. 계약기간: 2022.03.01 ~ 2023.02.28.
4. 주요일정 가. 공고기간: 2022.02.03. ~ 2022.02.14 나. 서류접수: 2022.02.08. ~ 2022.02.15. 나. 결과발표: 2022.02.21. (개별통보)
5. 서류제출처: 국민대학교 성곡도서관 1층 학술지원팀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6. 참가자격 가. 사업장 주소지가 서울 소재 업체로서 소재지에서 계약기간 동안 국외도서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나. 2021년도 연간 4년제 대학도서관에 국외도서 납품 실적이 5억원 이상인 업체 다. 재직 정규직원이 10인 이상이며, 발주한 도서를 직접 납품하고 현장 검수하며 관련 업무 등을 전담할 상시 근무 직원이 있는 업체 라.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 구축 전담 직원이 있으며, MARC 및 분류기호(DDC23판이상 적 용)제공 및 관련 요구사항 등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마. 위 각 호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업체
7. 참가등록 서류 가. 참가신청서 1부 [본교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1부 라. 법인인감(개인: 개인인감) 증명원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법인등기부(개인: 주민등록증) 등본 1부 바. 납품실적(확인) 증명원 1부 [원본 제출] - 2021년도 4년제 대학도서관 국외도서 납품실적 증명서 (연간 5억원 이상) 사. 재직 정규직원 10인 이상 확인 가능한 제 증명서 1부 아. 사서자격증 소지 직원수 확인 가능한 제 증명서 1부 자. 2020년 국세청 발행 표준재무제표증명 1부 차. 참가 각서 [본교소정양식]
8. 선정 및 계약 방법 가. 선정업체 수 : 적격 업체 중 평가 결과 상위 업체 2개 이내 선정 나. 평가 기준 1) 2021년도 납품실적 (30점) 2) 자산규모 (30점) 3) 재직 정규직원 수 (15점) 4)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구축 전담 직원 수 (15점) 5) 2021학년도 기납품업체 평가 결과 반영 (±10점) 다. 평가지표에 따라 채점하여 총점으로 순위 산정 라. 평가결과에 따라 선정업체 수는 적의 조정할 수 있음 마. 선정업체와 내부 구입률 책정 예정가 이하로 협의하여 계약 체결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학교 성곡도서관 학술지원팀(910-4185)으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22년 02월 03일
국 민 대 학 교 총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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