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2024학년도 하반기 국민대학교 신입 직원(기술기능직) 채용
- 24.11.14 / 한형대
국민대학교 신입직원 채용
●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
응시자격 / 우대사항 |
|
기술기능직 |
필수 자격 |
1. (공통자격) 1) 학교법인 국민학원 정관 및 본교 직원 인사규정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2)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3)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PC 및 OA(아래아한글, MS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
우대 사항 |
1. 정보보호 시스템 운영·관리 유경험자(정보보호 컨설팅, 수준진단, 취약점 점검/조치 및 위험 분석 포함) 2. 최신 IT기술(쿠버네티스 기반의 컨테이너 서버 및 가상 서버, SDN 네트워크, DR 등) 기반의 인프라 구축 또는 운영·관리 유경험자 3. IT(정보보호 포함) 관련 자격증 소지자 4. 국가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또는 장애인 |
|
- 임용예정일 : 2025년 1월 중 (최종 합격자 발표 즉시) - 모집 인원 : ○ 명 - 채용 조건 : 수습직원으로 6개월 채용 후 근무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원으로의 임용 여부를 결정함. - 주요 업무 : 정보보호 및 서버/네트워크 시스템 운영·관리 업무 - 학교 경영 정책에 따라 담당 업무나 소속 부서는 재직 중 변경될 수 있음. -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09:00~17:00 (점심 휴게 시간 1시간 포함) - “본교 정관 및 규정”의 임용 결격사유 조회 시, 또는 “관련 법이 정한 사립대학 신규직원 채용”에 따른 신원 및 성범죄 조회 시 결격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 후에도 임용이 취소됨. |
● 지원기간 및 방법
1. 지원기간 : 2024.11.14.(목) 14:00 ~ 2024.11.29.(금) 16:00까지
2. 지원방법 : 공고문 하단 또는 채용 페이지의 [지원서 작성] 메뉴를 통해 지원서 작성 및 제출
①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등 온라인 작성 후 제출
② [필수] 포트폴리오 제출 (아래 내용 필히 포함, 형식·양식 제한 없음, 지원서 메뉴에서 업로드 제출)
1) 경력 사항 일체
2) 수행 프로젝트 및 본인 수행 내역(최근 5년)
3) 관련 자격 사항
4) 제출형식 : HWP, PPT, PDF 등
※ 온라인 지원만 가능 (방문 또는 e-mail 접수 불가)
● 전형 방법
- 1차 전형 : 서류 전형 (온라인 제출)
- 2차 전형 : 기술(일반) 면접 (본교 방문 응시)
- 3차 전형 : 최종 면접 (본교 방문 응시)
※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본교 채용사이트 내 [MyPage] 화면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별도의 개별 통지 없음. 합격 여부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각 전형별 응시 일자는 직전 전형 합격 조회 시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 전형 일정을 안내
● 제출서류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1. 졸업 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 (원본, 학부 및 대학원 모두, 해당자에 한함)
· 성적 증명서는 100점 환산 점수 기재 필수
·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 수료자는 수료증명서 제출
2. 경력 증명서 각 1부 (원본, 해당자에 한함)
3. 공인어학시험 성적표 각 1부 (원본, 해당자에 한함)
4. 자격증·포상 사본 각 1부 (사본, 해당자에 한함, 원본 대조를 위해 제출 시 원본 필히 지참)
5. 취업보호대상자(보훈대상자) 증명원 또는 장애인 증빙서류 1부 (원본, 해당자에 한함)
※ 3차 전형 응시 당일 대기실에서 직접 제출 (제출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제거)
※ 증명서 중 한국어 및 영어를 제외한 그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모두 한국어 번역공증 후 제출
※ 미제출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누락된 서류는 해당 경력/자격 인정하지 않음.
※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사항 중 제출 서류로 입증이 되지 않으면 해당 사항은 인정되지 않음.
※ 불합격자 제출 서류 반환 청구기간: 3차 전형 불합격 통보일로부터 30일 이내(이후 파기)
● 기타
1. 채용된 직원의 급여는 직원 인사규정 및 보수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급
2. 지원서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3. 지원서 허위 기재 또는 임용 결격·불합격 사유가 합격 후 또는 재직 중 확인될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4. 기재 사항 오류에 따른 결과의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5. 합격자 발표 후,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채용 신체검사는 2차 의료기관 이상)
6.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7. 최종 선발이 되지 않은 금번 전형 우수자는 향후 1년 이내 해당 분야 결원 시 채용할 수 있음.
8. 전형일정 또는 전형별 실시 방법 등은 일부 변동될 수 있음.
9.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 임박하여 지원할 경우, 많은 지원자가 접속하여 접속 지연 등의 사유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조기 접수 요망
● 복리후생
- 법령에 따른 각종 사회보험 적용 (수습: 국민연금, 정규직: 사학연금)
- 하계/동계 방학 중 단축근무
- 자기개발비, 명절휴가비, 매년 건강검진, 통근버스, 자녀 대학 등록금 지원 등
● 문의처
- 국민대학교 총무처 총무팀
- 전화: 02-910-4073 ~ 7
|
2024학년도 하반기 국민대학교 신입 직원(기술기능직) 채용 | |||||||||||||||||
작성일 | 24.11.14 | 작성자 | 한형대 | ||||||||||||||
---|---|---|---|---|---|---|---|---|---|---|---|---|---|---|---|---|---|
첨부파일 | 조회수 | 4931 | |||||||||||||||
게시물 내용국민대학교 신입직원 채용 ●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 지원기간 및 방법 1. 지원기간 : 2024.11.14.(목) 14:00 ~ 2024.11.29.(금) 16:00까지 2. 지원방법 : 공고문 하단 또는 채용 페이지의 [지원서 작성] 메뉴를 통해 지원서 작성 및 제출 ①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등 온라인 작성 후 제출 ② [필수] 포트폴리오 제출 (아래 내용 필히 포함, 형식·양식 제한 없음, 지원서 메뉴에서 업로드 제출) 1) 경력 사항 일체 2) 수행 프로젝트 및 본인 수행 내역(최근 5년) 3) 관련 자격 사항 4) 제출형식 : HWP, PPT, PDF 등 ※ 온라인 지원만 가능 (방문 또는 e-mail 접수 불가)
● 전형 방법 - 1차 전형 : 서류 전형 (온라인 제출) - 2차 전형 : 기술(일반) 면접 (본교 방문 응시) - 3차 전형 : 최종 면접 (본교 방문 응시) ※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본교 채용사이트 내 [MyPage] 화면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별도의 개별 통지 없음. 합격 여부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각 전형별 응시 일자는 직전 전형 합격 조회 시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 전형 일정을 안내
● 제출서류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1. 졸업 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 (원본, 학부 및 대학원 모두, 해당자에 한함) · 성적 증명서는 100점 환산 점수 기재 필수 ·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 수료자는 수료증명서 제출 2. 경력 증명서 각 1부 (원본, 해당자에 한함) 3. 공인어학시험 성적표 각 1부 (원본, 해당자에 한함) 4. 자격증·포상 사본 각 1부 (사본, 해당자에 한함, 원본 대조를 위해 제출 시 원본 필히 지참) 5. 취업보호대상자(보훈대상자) 증명원 또는 장애인 증빙서류 1부 (원본, 해당자에 한함) ※ 3차 전형 응시 당일 대기실에서 직접 제출 (제출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제거) ※ 증명서 중 한국어 및 영어를 제외한 그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모두 한국어 번역공증 후 제출 ※ 미제출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누락된 서류는 해당 경력/자격 인정하지 않음. ※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사항 중 제출 서류로 입증이 되지 않으면 해당 사항은 인정되지 않음. ※ 불합격자 제출 서류 반환 청구기간: 3차 전형 불합격 통보일로부터 30일 이내(이후 파기)
● 기타 1. 채용된 직원의 급여는 직원 인사규정 및 보수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급 2. 지원서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3. 지원서 허위 기재 또는 임용 결격·불합격 사유가 합격 후 또는 재직 중 확인될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4. 기재 사항 오류에 따른 결과의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5. 합격자 발표 후,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채용 신체검사는 2차 의료기관 이상) 6.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7. 최종 선발이 되지 않은 금번 전형 우수자는 향후 1년 이내 해당 분야 결원 시 채용할 수 있음. 8. 전형일정 또는 전형별 실시 방법 등은 일부 변동될 수 있음. 9.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 임박하여 지원할 경우, 많은 지원자가 접속하여 접속 지연 등의 사유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조기 접수 요망
● 복리후생 - 법령에 따른 각종 사회보험 적용 (수습: 국민연금, 정규직: 사학연금) - 하계/동계 방학 중 단축근무 - 자기개발비, 명절휴가비, 매년 건강검진, 통근버스, 자녀 대학 등록금 지원 등
● 문의처 - 국민대학교 총무처 총무팀 - 전화: 02-910-4073 ~ 7
|
이전글 | [글로벌공생사업단] 학습공동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