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증명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6/29~7/1, 8/4) (수정)

  • 24.06.20 / 유희원

시스템 개선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증명발급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되오니 양해바랍니다.

1. 목적 : 시스템 개선작업

2. 중단 일시 

  - 1차: 2024.06.29.(토) 09:00 ~ 2024.06.30.(일) 24:00 (인터넷증명발급)

           2024.06.29.(토) 09:00 ~ 2024.07.01.(월) 13:00 (무인발급기를 통한 증명발급)

  - 2차: 2024.08.04.(일) 06:00 ~ 18:00 (교내 전체 정전기간)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작업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3. 중단업무

   - 무인발급기를 통한 증명발급, 인터넷증명발급

이전글 하계방학 종합서비스센터 근무시간
다음글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글로벌영어(TOEIC) 수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