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2022학년도 신편입생 실물학생증 신청 안내(기간연장, 3/11~3/15)

2022학년도 신·편입생 실물학생증 신청 안내(기간연장)

 

1. 신청 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학부 신·편입생

2.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및 강의실 전자출결용,

                교통카드,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3. 실물카드 발급시 국민대학교내에 소재한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지점 관리및 학생업무 편의 이유로 새로운 계좌가 생성되는 (신청업무Flow 참고) 미보유고객으로 접속하여 계좌개설 바랍니다.

4. 카드학생증(실물발급안내(첨부1)

   . 신청 대상: ·편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 신청 기간: 2022.3.11.(금) ~ 3.15.() 17:00까지

   . 신청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우리WON뱅킹 다운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아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우리-won-뱅킹/id1470181651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

         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2) 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 생활편의 > 부가서비스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2 4 1일 이후 발급 가능함.

 

   .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선택한 수령지에서 수령 가능함. (수령지가 우리은행(종합복지

        2)인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이전글 코로나19 확진현황 안내(3월 10일)
다음글 [자동차융합대학 교학팀] 계약직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