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경영관 공동전산실(504호) 리모델링에 따른 한시적 운영폐쇄 안내

  • 22.01.13 / 한상혁

경영관 공동전산실 리모델링 진행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한시적으로 운영을 폐쇄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호실: 경영관 504호 공동전산실(개방실)

2. 운영폐쇄 기간: 2022.01.13.(목) ~ 02.28.(월) 예정

3. 기타사항: 상기 기간동안 인근 전산실(북악관 509호,511호 / 법학관 B101-4호 / 예술관 226호)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4. 문 의 처: 정보기획팀 (☏ 4276, 4273). 끝.

이전글 병역판정검사 일자 및 장소 본인선택 안내
다음글 코로나19 확진 및 조치사항 안내(1월 13일)-업데이트(1월 14일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