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교내 무선인터넷 환경 개선사항 및 불편신고 안내

  • 22.02.24 / 한상혁

정보통신처에서는 신학기(2022-1학기) 학사운영을 원활히 지원하고자 인터넷 이용 환경 개선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였기에 안내 드립니다.

1. 무선인터넷 환경개선 내역 

   - 노후장비 교체 및 음역지역 개선 : 2022.01 완료

   - 대형강의실 무선인터넷 환경 추가보강 : 2022.02 완료 


2. 불편신고 채널 운영

   - PC 포털 → 열린캠퍼스 → 시설물 고장신고(/무선 인터넷)

   - 모바일 국민생활 → 나의메뉴 → 시설고장신고(/무선 인터넷) 

문의처: 정보기획팀 (내선: 4274, 4273)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통학버스(셔틀버스) 운행계획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창업지원단 창업활동 장학금 지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