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2025-2학기 연계·융합전공 동아리 운영 안내

2025-2학기 연계·융합전공 동아리 운영 안내

1. 진행사항

  . 신청대상 : 2025-2학기 기준 재학생 전체(휴학생 제외)

  . 신청기간 : 2026.01.05.() 16:00까지

  . 선발팀 : 5팀 예정, 팀당 인원은 4~8

  . 다음의 활동 사항을 충족하여야 함.

    - 활동기간 : 2026.01.06.() ~ 2026.02.11.()

    - 활동횟수 : 3회 이상 정기 모임 필수, 그 외 추가 모임은 자율적으로 진행

      , 전체 1/2 이상 참석 및 최소 1시간 이상 모임 필수

  . 진행 일정

 

구분

기간

내용

오리엔테이션

-

지원대상 동아리 오리엔테이션

  - 팀별 오리엔테이션 진행 예정(팀별 별도 공지)

  - 활동일지 및 결과보고서 작성, 지원금 사용 등 안내

동아리별 활동

2026.01.06.()

~ 02.11.()

팀별 활동(최소 3회 이상)

  - 회차별 활동일지(필수) 작성 후 7일 이내 제출

  - 모든 활동일지는 2026.02.11.()까지 제출

활동일지 및

결과보고서 제출

2026.02.11.()

16:00까지

활동 종료 후 필수서류 제출

   - 결과보고서 1부 또는 결과보고 PPT 1

이메일 제출 : hat@kookmin.ac.kr

 

2. 동아리 활동 주제

  . 연계·융합전공 이수 로드맵 작성

  . 팀원들이 관심있는 전공에 대해 심도있게 학습·토론하는 활동 : 참여학과 전공 학습 권장

  . 연계·융합전공 소개 포스터 만들기, 연계·융합전공 카드뉴스 등 제작 활동

  . 관심있는 전공과 관련된 활동: 관심전공 졸업생 및 재학생 선배 인터뷰, 전공 관련 특강, 적성검사 후 진로 로드맵 작성 등

  . 연계·융합전공 이수 활성화 방안 고찰

  . 자기설계연계·융합전공 신설

3. 지원사항

  . 활동비 지원 : 참석자 1인당 15천원 이내(1회 기준), 4회 지원

      - 예시 : 8명으로 동아리 구성 시 최대 48만원 지원(참석자 8×1.5만원× 4=48만원)

      , 지원금은 교내 매장(식당, 카페 포함)만 진행 가능함(담배, 안주류 등 집행 불가).

         - 활동 당일, 미래융합대학 교학팀(북악관 218) 방문 후 법인카드 수령하여 사용

 

4. 유의사항

  . 여러 개 팀을 구성한 중복 참여 금지 : 1인당 1개팀만 참여 가능함.

  . 활동 시작 후 동아리 인원(동아리 구성원의 역할 등 포함) 변경 불가함.

  . 활동 인원의 1/2 이상이 불참한 경우, 해당 활동은 횟수로 인정하지 않음.

  . 활동일지 작성 시 활동사진이 없는 경우 횟수로 인정하지 않음.

  . 활동 당일의 작성 인원과 입력한 사진의 인원이 맞지 않을 경우 횟수 불인정

 

5. 신청 방법 : 신청서 및 활동계획서 작성 후 e-메일 발송(hat@kookmin.ac.kr)

 

6. 제출서류

  . 신청 시 제출서류

    1) 지원 신청서

    2) 활동 계획서

    3)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 활동 중 : 회차별 활동일지

  . 활동 종료 후 : 결과보고서 1부 또는 결과보고 PPT 1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문의 : 02-910-6865(미래융합대학 교학팀) 또는 hat@kookmin.ac.kr

 

 

이전글 [차세대통신사업단] 「2026 프리-캡스톤디자인 캠프(PRE Capstone-Design Camp)」 프로그램 및 신청 …
다음글 26년 예비군복무 길라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