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 모집
- 24.08.14 / 왕무호
- (붙임)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산학협력단 계약직원).hwp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 모집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모집분야 |
인원 |
응 시 자 격 |
우대사항 |
산학지원팀 (구매업무) |
0명 |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PC(아래한글 또는 MS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활용에 능숙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대학 또는 산학협력단 근무경력자 우대 |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대학 졸업‧성적증명서 각 1부.(반드시 성적증명서는 100점 만점 환산 점수 기재된 것)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성적증명서 포함
* 대학원 졸업(수료)자는 학위수여증명서(수료증명서)‧성적증명서 포함
- 어학점수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보훈대상자에 한함) 1부
-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3. 제출기간 및 제출처
- 제출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30.(금) (방문시: 매일 9시 ~ 16시)
- 제출처 :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지원팀 (산학협력관 406호) / e-mail : sanhak@kookmin.ac.kr
4. 전형방법
- 1차 전형 : 서류심사
- 2차 전형 : 면접심사
5. 전형일정
- 2차 전형 : 2024. 09. 09. (월) ~ 2024. 09. 12. (목) 진행예정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합격자발표 : 2024. 09. 13. (금) 예정
- 전형일정 및 합격자 발표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채용조건
- 계약직원 : 1년간 임용 후 평가결과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 계약직원 2년 근무 후, 전환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
7. 기 타
- 서류(우편포함)은 마감일 15:00까지 도착된 것에 한하여 접수하며, 접수된 서류는 구직자가 반환을 요청할시 반환.(단,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는 예외)
- 주소 : 02707 서울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산학협력관 406호 산학협력단 전화 : (02) 910 - 5306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 모집 | |||||||||||||
작성일 | 24.08.14 | 작성자 | 왕무호 | ||||||||||
---|---|---|---|---|---|---|---|---|---|---|---|---|---|
첨부파일 | (붙임)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산학협력단 계약직원).hwp | 조회수 | 12149 | ||||||||||
게시물 내용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 모집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2.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대학 졸업‧성적증명서 각 1부.(반드시 성적증명서는 100점 만점 환산 점수 기재된 것) - 어학점수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보훈대상자에 한함) 1부 -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3. 제출기간 및 제출처 - 제출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30.(금) (방문시: 매일 9시 ~ 16시) - 제출처 :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지원팀 (산학협력관 406호) / e-mail : sanhak@kookmin.ac.kr 4. 전형방법 - 1차 전형 : 서류심사 - 2차 전형 : 면접심사 5. 전형일정 - 2차 전형 : 2024. 09. 09. (월) ~ 2024. 09. 12. (목) 진행예정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합격자발표 : 2024. 09. 13. (금) 예정 - 전형일정 및 합격자 발표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채용조건 * 계약직원 2년 근무 후, 전환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
7. 기 타
|
이전글 | [성곡도서관 학술서비스팀] 계약직원 모집 |
---|---|
다음글 | 2024-2학기 ON국민앱 K*Talk 수업방 생성 및 기존 수업방 삭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