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 모집 안내(~8/21)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를 모집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창업에 관심있는 국민대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
※ 2024-2학기 창업실습 교과목 수강생의 경우 가산점 부여
※ 팀원은 2~5인으로 구성(팀원 구성사항도 평가항목에 포함됨)
2. 예산 지원기간: 2024.09 ~ 2025.01.17.(약 5개월)
3. 주요 일정(안)
연번 |
일정 |
내용 |
1 |
2024.08 |
창업동아리 지원 및 선발 |
2 |
2024.09.01 ~ 2025.01.17 |
창업동아리활동 |
3 |
2024.09 |
창업동아리설명회 |
4 |
2024.09.07 |
창업캠프 |
5 |
2025.01.17 |
창업동아리지원 종료, 결과보고서 제출 |
6 |
2025.01 |
성과평가회 |
7 |
2025.02 |
우수창업동아리 창업장학금 지급 |
4. 신청분야: 지식창업, 기술창업, 일반창업 중 택1
- 지식, 기술창업의 경우 선정평가시 가산점 부여(단 스타트업 제한업종의 경우 선발 제외)
5. 지원규모: 팀당 최대 500만원
- 창업동아리 지원금 300만원
- 창업캠프 우수팀에 한하여 지원금 200만원 추가 지원
6. 필수 이행사항
- 창업동아리 설명회, 창업캠프, 성과평가회 참가 필수
- 교외 창업경진대회 1회 이상 참가
7. 선발일정(안)
- 신청기간: 공고시~ 08.21.(수) 15:00까지
- 1차 서류평가: 08.22.(목) ~ 23.(금)
- 2차 발표평가: 08.27.(화) / PPT 5분 발표 / 팀대표 필수 참가
- 최종 선정 발표: 08.30.(금)
8. 제출서류: 창업동아리 신청서 및 계획서 1부,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사업자등록증(해당시 제출)
※ 파일명 예시: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대표학생명)
9. 신청방법: K-startrack에서 신청
(https://k-startrack.kookmin.ac.kr/ko/extracurricular/index/all/view/24727)
10. 관련문의: startup@kookmin.ac.kr. / 02-910-6320
<비교과 이수시간은 창업동아리 관련 참여 시간에 따라 추후 개별산정하여 인정할 예정>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 모집 안내(~8/21) | |||||||||||||||||||||||||||||
작성일 | 24.08.07 | 작성자 | 배스완 | ||||||||||||||||||||||||||
---|---|---|---|---|---|---|---|---|---|---|---|---|---|---|---|---|---|---|---|---|---|---|---|---|---|---|---|---|---|
첨부파일 |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_신청양식.hwp 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 모집 공고.pdf | 조회수 | 17066 | ||||||||||||||||||||||||||
게시물 내용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를 모집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창업에 관심있는 국민대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 ※ 2024-2학기 창업실습 교과목 수강생의 경우 가산점 부여 ※ 팀원은 2~5인으로 구성(팀원 구성사항도 평가항목에 포함됨)
2. 예산 지원기간: 2024.09 ~ 2025.01.17.(약 5개월)
3. 주요 일정(안)
4. 신청분야: 지식창업, 기술창업, 일반창업 중 택1 - 지식, 기술창업의 경우 선정평가시 가산점 부여(단 스타트업 제한업종의 경우 선발 제외)
5. 지원규모: 팀당 최대 500만원 - 창업동아리 지원금 300만원 - 창업캠프 우수팀에 한하여 지원금 200만원 추가 지원
6. 필수 이행사항 - 창업동아리 설명회, 창업캠프, 성과평가회 참가 필수 - 교외 창업경진대회 1회 이상 참가
7. 선발일정(안) - 신청기간: 공고시~ 08.21.(수) 15:00까지 - 1차 서류평가: 08.22.(목) ~ 23.(금) - 2차 발표평가: 08.27.(화) / PPT 5분 발표 / 팀대표 필수 참가 - 최종 선정 발표: 08.30.(금)
8. 제출서류: 창업동아리 신청서 및 계획서 1부,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사업자등록증(해당시 제출) ※ 파일명 예시: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대표학생명)
9. 신청방법: K-startrack에서 신청 (https://k-startrack.kookmin.ac.kr/ko/extracurricular/index/all/view/24727)
10. 관련문의: startup@kookmin.ac.kr. / 02-910-6320
<비교과 이수시간은 창업동아리 관련 참여 시간에 따라 추후 개별산정하여 인정할 예정> |
이전글 | 2024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Ⅰ 수강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