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4-2학기 강사 채용

1. 채용분야 및 인원: 세부 채용분야 참조

 

2. 지원 자격(공통)

⦁ 대학 졸업자·동등자격 소지자: 본교 교원경력환산기준에 의거 교육·연구 환산경력 2년 이상인 자

 전문대학 졸업자·동등자격 소지자: 본교 교원경력환산기준에 의거 교육·연구 환산경력 3년 이상인 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65세 이하인 자(1959.08.31. 이후 출생자, 단 1959.09.01.~1960.02.28. 사이 출생자의 경우 임용기간은 6개월)

 사립학교법 및 본교 강사임용규정에 의한 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 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받고 대학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VISA)을 갖추고 있는 자

 특정 자격기준이 제시된 채용분야에 지원하는 경우 해당 특정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세부내용은 채용분야별 특정 자격기준 참조)

 

3. 임용(계약)기간: 임용일로부터 1 (2024.09.01.~2025.08.31.)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인하여 임용 기간 중 2개 학기 연속으로 교과목개설이 불가하여 일부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의 이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4. 재임용 관련 사항

⦁ 「국민대학교 강사 임용규정에 따라 신규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함

 1년 미만으로 임용된 강사 및 연구년교원의 임시대체 강사의 경우 재임용 대상에서 제외됨

 

5. 채용일정

 채용 공고 및 지원접수: 2024.07.09.(화) ~ 07.15.(월) 14:00

 심사 기간: 2024.07.17.(수) ~ 07.22.(월) * 서류심사 진행예정이나 전공별 특성에 따라 별도 추가 심사 안내가 있을 수 있음

 임용예정자 발표: 2024.07.25.(목) ~ 07.30.(화) 기간 중 예정

 개인정보입력 및 증빙서류 제출: 2024.07.30.(화)까지 제출 완료

 

6. 지원방법 : 국민대학교 강사 채용 페이지에서 다음의 내용을 작성 후 온라인 제출 접수

 기본 인적사항

 지원 분야

 학력 사항(학교명 및 전공명을 정확히 기재)

 강의경력(학기별): 대학()의 정규 교과목 교육경력만 기재

 경력(실무 및 연구): 교육경력 외의 증명서로 증빙 가능한 경력만을 기재 

- 예술 및 디자인분야 연주회,  작품전시회, 독주회는 경력(실무 및 연구)란 메뉴에 작성

- 근무일자: 연주회 또는 전시회 일자 기재 / 회사명: 연주회 또는 전시회 명 / 직위: 역할

- 추후 임용예정자에 한해 입력한 경력의 증빙자료 미제출시 임용취소 사유이며, 경력 입력시 과거 기간 한정 없음 

 지원동기 및 교육계획: 지원동기 및 강의 가능 교과목, 교육계획 및 방법, 목표 등 서술

 기소개: 주요 교육, 경력 및 연구활동 등 서술

 지원서상의 학력 및 경력사항은 추후 제출하는 증명서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

※ 지원서 각 항목별로 내용을 저장 후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되며,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한해 평가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입력·수정·접수불가능

7. 임용예정자 추가 정보 입력 및 증빙서류 제출(임용예정자에 한함)

  가. 공통 사항

  ⦁ 모든 임용예정자는 채용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2024.07.30.(화)까지 추가 개인정보 입력 및 증빙서류 제출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기존 시간강사 경력자 예외 없음)

  ⦁ 추가 정보 입력시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및 서약서 등의 동의·서약 절차가 진행됩니다.

  ⦁ 진행 일정이 촉박한 관계로 증빙서류는 미리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 모든 증빙서류 중 영어 외 외국어로 된 증명은 한국어 번역 공증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서류

  ⦁ 지원서 출력본

  ⦁ 학력증명서 : 학사, 석사, 박사 학위 증명서 원본

  ⦁ 경력(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강의경력증명서를 포함한 각종 경력증명서 원본)

  ⦁ 기본증명서(발급시 상세 및 주민등록번호 모두 공개 선택하여 발급)

  ⦁ 외국인등록증 및 여권사본(외국인만 해당)

 

8. 유의 사항

 본교가 공고한 초빙분야에 복수 지원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시 전 분야의 지원을 취소함

⦁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임용예정자를 선발하지 않거나 선발인원을 조정할 수 있음

공고일 기준 현재 본교에 재직중인 강사는 신규 지원이 불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전 분야의 지원을 취소함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지원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최종 강의 교과목 및 배정시간은 임용 확정 후 개설 학부()/전공과 협의하여 결정 함

- 강의 담당시간은 학기별 주당 6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학부+대학원 통합)

 강사가 실제 담당할 교과목(시간)은 학기별 강의 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담당예정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담당예정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수강인원 미달등 불가피한 사유 포함)

- 2025-1학기 교과목은 소속학부() / 전공과 향후 협의하여 최종 결정함

 허위입력, 착오입력,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 등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 임용예정 발표 이후에라도 허위 사실 또는 서류가 발견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임용예정자의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에 따라 결격사유 발생시 임용을 취소함

 채용절차가 완료된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작성한 모든 내용은 삭제 처리되오니 지원시 작성한 내용은 반드시 다운받아 저장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강사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민대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릅니다.

 

9. 문의

 각 단과대학 교학팀 및 학부() 사무실: 공고 세부내용 채용분야별 문의처 참조

 교무처 교원지원팀 강사채용업무 담당: 02-910-4845

이전글 2024-1학기 Customized전공 승인 결과 안내
다음글 2024년 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규장학생 선발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