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및 등록금 환불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2차 폐강 교과목 : 없음

  . 1차 폐강 교과목 신청자에 한해 학사지도 진행 예정

  .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2021.12.15.() 10:00 ~ 12.16.() 16:00

  . 가상대학 ”2021동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신청자 학사지도수강희망교과목신청서 제출

      수강가능 교과목 확인 후에 폐강교과목신청자_수강희망교과목신청서_학번_이름
    작성하여 제출

      수강신청내역 확인 후 등록금 납부(가상대학 별도 안내)

  가상대학 ”2021동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신청자 학사지도생성 예정 : 2021.12.14.() 16:00

 

2. 등록금 환불신청

  . ON국민포털 로그인 포털 학생서비스 등록정보 계절학기환불신청

      환불희망 교과목 선택 및 환불 관련 정보 입력 후 신청

    반드시 은행명 / 예금주명 /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예금주인증을 하여야 하며

       접수 및 승인된 환불신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환불 기준

구분

환불액

비고

개강일 이전 신청 (12.17. 10:00 ~ 12.21. 23:00)

100%

환불신청방법
ON국민포털

계절학기환불신청

 

각 은행점검시간 (23:00 ~ 01:00)사이에는 예금주 인증이 불가함에 따라, 환불신청이 불가하오니 환불신청기간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업일수 1/5 이전 신청 (12.22. 00:00 ~ 12.24. 23:00)

80%

수업일수 1/2 이전 신청 (12.25. 00:00 ~ 12.31. 23:00)

50%

수업일수 1/2 초과

환불신청 불가

 

이전글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안내
다음글 [사회과학대학 교학팀] 계약직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