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3회차 납부 안내
- 21.04.08 / 이혜경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3회차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1차 신청자 : 3회차/2차 신청자 : 2회차)
- 등록기간 : 2021.04.12.(월) ~ 04.15.(목) /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납부방법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3) 납부 전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차수별 등록금 확인
(이전 차수 미납자는 미납된 금액을 합산하여 남은 납부 차수로 재생성하였으므로 반드시 납부 전에 고지서를 조회하기 바람)
※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등록금 합산 납부나 개별 납부 가능
- 개별납부 : 개강 후 총학생회(02-910-4912),졸업준비위원회(02-910-4934)에 문의 후 직접 납부
※ 입금액이 고지서와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처리 되지 않음
※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추가금액까지 포함한 금액을 입금하여야 함(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등록처리 되지
않으며 환율 차에 의한 초과 입금분은 ON국민 포털의 개인정보변경에 본인이 입력한 국내 은행계좌로만
환불됨을 유의하기 바람)
※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
ON국민 포털 로그인 후 조회 및 출력 :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납부확인서]
※ 문의 전화
가. 등록금 수납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5~4157
나. 장학금/학자금대출:학생지원팀 02-910-4055(국가장학)/4054(교내장학)/4057(학자금대출)/4058(교외장학)
다. 성적/휴·복학 : 교무팀 02-910-4036(성적)/4037(휴·복학)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
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포털을 통해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기 바람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원뱅킹 어플에 접속하여 수납여부 확인 [개인->공과금->등록금->등록금조회/납부->학교명,가상계좌,학번 입력]
- 등록금 납부 다음날‘등록금납부확인서’를 통해 확인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3회차 납부 안내 | |||||
작성일 | 21.04.08 | 작성자 | 이혜경 | ||
---|---|---|---|---|---|
첨부파일 | 조회수 | 61615 | |||
게시물 내용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3회차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1차 신청자 : 3회차/2차 신청자 : 2회차) - 등록기간 : 2021.04.12.(월) ~ 04.15.(목) /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납부방법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3) 납부 전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차수별 등록금 확인 (이전 차수 미납자는 미납된 금액을 합산하여 남은 납부 차수로 재생성하였으므로 반드시 납부 전에 고지서를 조회하기 바람) ※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등록금 합산 납부나 개별 납부 가능 - 개별납부 : 개강 후 총학생회(02-910-4912),졸업준비위원회(02-910-4934)에 문의 후 직접 납부 ※ 입금액이 고지서와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처리 되지 않음 ※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추가금액까지 포함한 금액을 입금하여야 함(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등록처리 되지 않으며 환율 차에 의한 초과 입금분은 ON국민 포털의 개인정보변경에 본인이 입력한 국내 은행계좌로만 환불됨을 유의하기 바람) ※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 ON국민 포털 로그인 후 조회 및 출력 :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납부확인서] ※ 문의 전화 가. 등록금 수납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5~4157 나. 장학금/학자금대출:학생지원팀 02-910-4055(국가장학)/4054(교내장학)/4057(학자금대출)/4058(교외장학) 다. 성적/휴·복학 : 교무팀 02-910-4036(성적)/4037(휴·복학)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 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포털을 통해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기 바람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원뱅킹 어플에 접속하여 수납여부 확인 [개인->공과금->등록금->등록금조회/납부->학교명,가상계좌,학번 입력] - 등록금 납부 다음날‘등록금납부확인서’를 통해 확인 |
이전글 | [생활관] 계약직원 모집 |
---|---|
다음글 | 제75회 한국어능력시험(TOPIK) 진행 관련 건물 출입통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