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세상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위한 언박싱(Unboxing)마케팅 패키지 디자인[Tiffany&Co 협업 프로젝트] -국민대학교 조형대학 금속공예학과 이승열&현지연 교수님과 학생들을 만나다.

  • 23.09.07 / 이해인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는 올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 Tiffany & co.(이하 티파니)와 공동 프로젝트를 맡아 티파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런칭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패키지와 티파니 주얼리 세일 구성 요소 개발을 진행했다. 기업과 학교가 함께 연구하고 제작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가 최근 대학가 화두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금속공예학과가 현재를 넘어 미래를 만드는 산학협력의 결실을 맺고 있는 것이다.

 

영상 촬영 및 편집: K*reator 송유나, 곽은주 학생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위한 언박싱(Unboxing)마케팅 패키지 디자인[Tiffany&Co 협업 프로젝트] -국민대학교 조형대학 금속공예학과 이승열&현지연 교수님과 학생들을 만나다.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는 올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 Tiffany & co.(이하 티파니)와 공동 프로젝트를 맡아 티파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런칭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패키지와 티파니 주얼리 세일 구성 요소 개발을 진행했다. 기업과 학교가 함께 연구하고 제작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가 최근 대학가 화두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금속공예학과가 현재를 넘어 미래를 만드는 산학협력의 결실을 맺고 있는 것이다.

 

영상 촬영 및 편집: K*reator 송유나, 곽은주 학생

이전글 친환경 리사이클링 의류 창업 아이템 기획ㆍ홍보 브랜딩, 알파프로젝트[Dear] -국민대학교 최동원 교…
다음글 한국역사학과 X 미술학부 <팀팀Class><생애사 아트북 만들기 - 구술사와 공동체미술 융합 수업> -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