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10/31지원] 실리콘밸리 인턴 프로그램 (2017년 겨울) 안내

 

실리콘밸리 인턴 프로그램 (2017년 겨울) 안내

 

1. 개요

 실리콘밸리 및 로스엔젤레스 지역의 스타트업에서 인턴 근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국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3학년,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2. 근무 일정

 * 단기 인턴: 올해부터 새로 도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장기 인턴 근무가 부담스러운 학생들을 위해 겨울 방학동안 근무하는 단기 프로그램을 추진합니다. 인턴 근무 기간은 2018년 1월부터 2월까지입니다.
  * 장기 인턴: 기존 인턴 프로그램으로 최소 6개월 이상, 최대 1년까지 근무합니다. 6개월 인턴 근무 후 연장 여부는 채용 기업과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2018년 1월부터 근무합니다.

 

3. 대상 기업

 주로 실리콘밸리 지역(샌프란시스코 및 산호세에 이르는 지역) 및 로스엔젤레스와 샌디에고를 아우르는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에 있는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인턴 채용 의사를 밝힌 기업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상 기업은 지속적으로 추가됩니다.

 * chartmetric.io
  * goodtime.io
  * molocoads.com
  * robolink.com

 

4. 지원 방법

 학부 게시판에서 영문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성실하게 작성하여 sslim@kookmin.ac.kr (임성수 교수)로 전송하여 지원합니다. 영문 이력서에는 반드시 본인의 LinkedIn 계정과 GitHub 계정을 명시합니다.

 

5. 채용 절차

 * 지원서는 10월 31일까지 마감합니다.
  * 내부 리뷰를 거쳐 채용 의사를 밝힌 기업들에게 지원서를 전송한 후 기업에서 인터뷰 요청이 들어오면 원격 화상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일반 면접과 코딩 테스트로 이루어집니다.)
  * 채용이 결정되면 J 인턴 비자 발급을 위한 절차에 들어갑니다.

실리콘밸리 근무 체험을 원하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랍니다.

 

 

이전글

없습니다.

다음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