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 2015학년도 후기 졸업대상자 졸업인증(학부과인증)안내

  • 16.06.15 / 강지혜
컴푸터공학부 졸업인증제

  ※ 학부과인증 서류는 해당기간에 직접 학부사무실로 제출원칙입니다.

 2. 졸업인증 및 우수인증 대학/학부()인증

. 졸업인증(대학/학부()인증) 신청대상 : 2011학년도 이후 입학한 2015학년도 후기(20168) 졸업대상자 중 대학/학부() 인증 적용 대상자

. 우수인증(대학/학부()인증) 신청대상 : 체육대학 소속자로서 아래 기준을 충족한 자

기준

부여인증명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3

스포츠지도및실기마스터

. 신청기간 : 2016.07.11.() ~ 2016.07.14.()

. 신청방법 : 해당 증빙서류를 학부()사무실로 해당 기간에 제출함

 

3. 졸업인증 유의사항

. “영어능력은 영어로 진행하는 교양 또는 전공과목을 2과목 이수하면 자동으로 대체 충족되며, 이는 영어로 진행하는 전공과목 이수와는 중복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다른 졸업요건을 충족하였지만 영어능력또는 대학/학부()인증기준을 미충족하였을 경우 수료로 전환됩니다. 수료요건을 충족한 학생이 다전공 · 부전공 · 교직 등을 신청한 후 미이수하였으나, 이를 이수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졸업연기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 졸업인증 신청기간 이후에는 졸업인증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 영어능력 대체 기준 및 영어로 진행하는 전공과목 이수 기준 충족 여부 등 자세한 사항은 소속 학과에 문의하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 제출 시 원본대조확인이 필요하므로 원본을 지참하기 바랍니다.

. 졸업인증제 대상자는 일반졸업 및 졸업인증제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4. 우수인증 유의사항

. 우수인증신청자 중 졸업심사에 탈락 또는 수료판정을 받거나, 졸업연기를 신청하여 승인받은 학생은 우수인증자격이 부여되지 않으므로, 졸업이 가능한 학기에 우수인증을 재신청하여야 합니다.

. 우수인증 신청기간 이후에는 우수인증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 증빙서류 제출 시 원본대조확인이 필요하므로 원본을 지참하기 바랍니다.

 

5. 문의처

. 영어능력 졸업인증 관련 문의사항 : 교무팀 오희선(02-910-4044)

. 대학/학부()인증 관련 문의사항 : 소속 학과 사무실

 

이전글

없습니다.

다음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