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 2016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운영 안내

 

  2016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운영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단과대학에서는 현장실습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습기간 : 2016.06.27.() ~ 2016.08.19.() 4~ 8

2. 신청자격 : 5차 학기 이상의 재학생

지원불가 대상

(1) 2016학년도 1학기 휴학생 및 졸업심사대상자(졸업예정자, 초과학기자)

(2) 현장실습 외 타과목 신청자

(3) 현장실습 교과목 18학점 이상 이수자

(4) 야간 편제학생

3. 운영교과목 및 지원사항

교과목명

이수구분

실습 인정 기간

인정 학점

등록금

지원금

현장실습 1

전공선택

4주 이상 ~ 6주 이하

3

\270,000

\400,000

현장실습 4

일반선택

현장실습 2

전공선택

6주 초과 ~ 8주 이하

6

\540,000

\600,000

현장실습 5

일반선택

4. 주요일정()

일정

주요 내용

비고

~ 06.03()

현장실습 참여학생 명단 및 제출서류 공문제출

(제출서류 붙임 1, 2 참조)

단과대학

06.07() ~ 06.09()

학생 수강신청 (기한 엄수)

각 학부()

06.13() ~ 06.24()

사전직무교육, 학생 상해보험가입

가족회사 협약 진행

LINC사업단

06.27() ~ 08.19()

현장실습 실시

 

07.25() ~ 08.12()

4~6주차 실습완료 학생 대상

: 실습 후 이수현황 및 제출서류 공문제출

단과대학

08.22() ~ 08.26()

8주차 실습완료 학생 대상

: 실습 후 이수현황 및 제출서류 공문제출

단과대학

9월 중

학점인정 및 지원금 지급

교무팀, 학생지원팀, LINC사업단

5. 협조사항

. 현장실습 참여학생의 신청 자격을 확인 후, 수강신청 기한 내 신청 필수

. 계절학기 수강신청 기간 엄수(신청기간 이후 신청 불가)

. 현장실습 임의 기간변경 및 중도포기자의 경우 계절학기 등록금·지원금·학점인정 불가

. 4~6주차·8주차 결과보고서 제출일정에 맞춰 제출

붙  임 1. 2016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제출서류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