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학사공지

2015-2학기 복학신청 안내

  • 15.06.29 / 강지혜

 

 

2015-2학기 복학신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구분

정규신청

추가신청

복학

2015.07.13.() ~ 07.17.()

2015.07.27.() ~ 08.28.()

- 정규신청기간에 신청하는 것이 원칙이며, 추가신청기간에 신청 할 경우 수강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복학 신청일로부터 7일후에 승인 여부 확인 (종합정보시스템-학적정보-학적변동조회)

- 추가신청기간 이후에는 복학신청이 불가(복학희망자는 신청기간 내 신청)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http://ktis.kookmin.ac.kr 접속 학적정보 복학신청)

 

3. 유급복학 / 미전역자 복학신청

구분

신청방법

준비서류

유급복학

교무팀 방문 신청

유급복학신청서(본인 및 보호자 서명 필요)
- 홈페이지 학사안내-등록/학적변동-복학(다운로드 가능)

미전역자 복학

1. 부대발급 : 전역예정증명서, 잔여휴가 확인서
2. 방문작성 : 미전역자 복학신청 서약서
- 제출서류를 통해 수업참여 가능여부를 검토한 후 복학 승인

*유급복학 : 휴학학생이 직전 학기로 복학하는 경우(직전학기 취득학점 및 성적이 포기됨.)

 

4. 유의사항

. 복학 대상자 중 휴학을 연장할 학생은 휴학신청기간에 휴학을 신청

. 휴학 기간이 남아있는 학생도 복학신청이 가능

. 복학생의 등록금 납부 및 수강 신청 일정은 재학생과 동일하게 진행

. 전부()를 희망하는 학생은 복학 전에 학년/학기에 관해 상담 후 신청

. 학칙 개정에 따라 편제소속이 변경된 학생은 변경된 학칙을 기준으로 복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변경 전 명칭으로 학적을 유지하고자 하는 자는 변경 전 학부()/전공을 선택할 수 있음.
, 변경 학적을 유지할 경우 수강신청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해당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여 충분한 상담 후 결정

. 기타문의 : 교무팀 박민우(910-4045, E-mail : parkmw@kookmin.ac.kr)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