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

2018-2 일반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 신청서 접수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서 제출기간: 08.30.() 14:00까지 학부사무실 강예진 선생님께 제출

2. 신청서 교부: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근로장학생 신청(웹신청) >> 전산입력후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출력하여 해당부서에 제출함. ( 8/13(월) 부터 신청 가능 )

은행 계좌는 정확하게 입력하며, 수취 계좌 오류 시 장학금이 지연 지급 될 수 있음.


3. 제출 서류:

- 근로장학생 신청서(인터넷 신청 후 출력 *첨부파일 메뉴얼 참조)

- 통장 사본

- 2018-2학기 본인 수업 시간표 출력본(어플 캡쳐도 가능하나 프린트 해서 제출할 것)

 

방학 근로 가능할 경우 신청서 우측 상단에 수기로 "6개월 근로 가능"이라고 써서 제출

 

4. 월 최대 근로시간 : 26시간

 

5. 월 최대 장학금액 : \197,600(시간당 7,600)

 

6. 기타사항

-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타 근로장학(국가근로 등)과 중복근로, 여러 부서에서의 동시 근로는 금함.

- 해당학기 근로 활동 불성실 등으로 면직된 근로학생은 해당학기 재임용을 금함.

- 장학금을 수령할 은행 계좌번호는 정확하게 "-" 포함하여 입력함. (: 1002-111-2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