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증명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7/25, 8/8)

  • 21.07.21 / 윤혜성

시스템 개선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증명발급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되오니 양해바랍니다.

1. 목적 : 시스템 개선작업

2. 중단 일시 

   - 1차: 2021.07.25.(일) 04:00 ~ 24:00 

   - 2차: 2021.08.08.(일) 08:00 ~ 24:00 (교내 전체 정전기간)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작업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3. 중단업무 : 무인발급기를 통한 증명발급, 인터넷증명발급

이전글 코로나 블루에서 자존감 지키기 특강
다음글 2021학년도 지암 Innovators' Studio 멤버십 & 인턴십 추가 선발 공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