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입학사정관팀] 계약직원(입학사정관) 모집

                                                          국민대학교 계약직원 모집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모집부서

인원()

응시자격

입학사정관팀

(입학사정관)

1

 PC  OA (아래한글, MS워드, 엑셀, 포토샵, 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보훈대상자 우대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행 가능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입학사정관 경력자 우대

​​​

2. 서류제출

 

구분

내용

비고

제출기간

2021.05.20.(목)~05.28.(금)

 매일 10 ~ 16 (공휴일 제외)

 마감일시까지 도착한 서류(우편포함)에 한하여 접수함

 이메일 접수 : general@kookmin.ac.kr

제출처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총무팀 (본부관 401호)

 전화 : 02-910-4074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1 (붙임 양식)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붙임 양식)

 자기소개서 1 (붙임 양식)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최종학교 졸업(학위)증명서 1부 및 성적증명서

   (필히 100점 환산점수 기재된 것) 1

 자격증(외국어 성적표 포함) 사본 1 (해당자에 한함)

 경력증명서 1 (해당자에 한함)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 1 (보훈대상자에 한함)

 

 제출한 채용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환 청구기간 동안 보관되며,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할 경우 반환 가능 (반환 청구기간 경과 이후 채용서류는 파기함).

3. 전형 방법 및 예정 일정

 

구분

일정

비고

1 (서류)

-

 서류 심사

2 (면접)

2021.05.31.(월) 이후 예정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 통지

합격 통보

-

 개별 전화 통지

※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채용 조건

구분

내용

채용 조건

육아휴직 대체 근무자로서, 고용계약기간은 신규 고용 발령일로부터 1년임.

(단, 휴직자가 조기 복귀할 경우 그 전(前)일자로 계약 종료됨.)

5. 복리후생 및 지원사항

구분

내용

복리후생 및 지원사항

기개발비 지급, 명절휴가비 지급, 대학원 진학 시 장학금 지급(일부), 방학기간 중 단축 근무 시행(하계/동계 방학 기간 중), 건강검진 무료 지원, 통근버스 운영 등

경력수당

입학사정관 경력에 따라 경력수당 별도 지급

이전글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지침 변경에 따른 등교(출근) 중지 추가 사항 안내
다음글 [경영대학 교학팀] 계약직원 모집